100 PERCENT
단순하고 간결한 ‘100%’를 추구하는 100 Percent는 거추장스러운 허물을 배제하고 본질에 집중하는 디자인을 하는 일본의 리빙 브랜드입니다. 불가능을 알면서도 겸손한 자세로 완벽에 대해 고민하는 태도는 소박하고 정갈한 생활과 명상을 소중히 여기는 창립자의 가치관과 닿아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스로의 내면에 더 귀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라며 군더더기를 걷어낸 직관적인 제품들을 만듭니다.

100 PERCENT단순하고 간결한 ‘100%’를 추구하는 100 Percent는 거추장스러운 허물을 배제하고 본질에 집중하는 디자인을 하는 일본의 리빙 브랜드입니다. 불가능을 알면서도 겸손한 자세로 완벽에 대해 고민하는 태도는 소박하고 정갈한 생활과 명상을 소중히 여기는 창립자의 가치관과 닿아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스로의 내면에 더 귀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라며 군더더기를 걷어낸 직관적인 제품들을 만듭니다.
BLOOMINGVILLE
2000년 설립된 Bloomingville은 북유럽의 스타일과 생활을 소개합니다. 덴마크 디자인그룹이 개발하는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UN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서 규정하는 ‘안전한 노동 환경’, ‘환경을 고려한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 등을 명시적으로 언급하며, 이러한 가치들을 늘 염두에 두고 브랜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BLOOMINGVILLE2000년 설립된 Bloomingville은 북유럽의 스타일과 생활을 소개합니다. 덴마크 디자인그룹이 개발하는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UN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서 규정하는 ‘안전한 노동 환경’, ‘환경을 고려한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 등을 명시적으로 언급하며, 이러한 가치들을 늘 염두에 두고 브랜드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CANDY DESIGN & WORKS
CDW는 오래 전의 것을 되살린 듯한 느낌과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모티프의 디자인을 전개합니다. 현대적인 감성을 더하면서도 본연의 형태가 가진 독특하고 고풍스런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균형점을 연구합니다.

CANDY DESIGN & WORKSCDW는 오래 전의 것을 되살린 듯한 느낌과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모티프의 디자인을 전개합니다. 현대적인 감성을 더하면서도 본연의 형태가 가진 독특하고 고풍스런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적절한 균형점을 연구합니다.
CREAMORE MILL
잉글랜드 슈롭셔, 한적한 시골 동네에 위치한 목공소 Creamore Mill은 지속가능산림인증(FSC 및 PEFC)을 받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전통적인 도구에서 영감을 얻은 작은 가구나 원예용품 등을 만듭니다. 브랜드명인 Creamore Mill(크리모어 방앗간)은 사업 초기에 넓은 공간 확보를 위해 사들여 수리를 거친 뒤 지금까지도 사용 중인, 멈춘 채로 낡아가던 옥수수/목재 제분소의 이름을 그대로 따온 것입니다. 창립자 존 버클랜드와 그의 아내 케이틀린, 그리고 다섯 아들이 40여 년간 함께 다듬어 온 Creamore Mill은 디자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한 지붕 아래서 진행되는 작은 사업장입니다. 현재는 샘과 올리버 형제가 사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CREAMORE MILL잉글랜드 슈롭셔, 한적한 시골 동네에 위치한 목공소 Creamore Mill은 지속가능산림인증(FSC 및 PEFC)을 받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전통적인 도구에서 영감을 얻은 작은 가구나 원예용품 등을 만듭니다. 브랜드명인 Creamore Mill(크리모어 방앗간)은 사업 초기에 넓은 공간 확보를 위해 사들여 수리를 거친 뒤 지금까지도 사용 중인, 멈춘 채로 낡아가던 옥수수/목재 제분소의 이름을 그대로 따온 것입니다. 창립자 존 버클랜드와 그의 아내 케이틀린, 그리고 다섯 아들이 40여 년간 함께 다듬어 온 Creamore Mill은 디자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한 지붕 아래서 진행되는 작은 사업장입니다. 현재는 샘과 올리버 형제가 사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DESIGNWORKS INK.
2014년 테네시 주 내쉬빌의 창작 공동체에서 태어난 Designworks Ink.는 글쓰기를 업으로 하는 작가들처럼 필기에 예민한 이들을 위한 문구를 만듭니다. 보스턴의 유명 편집매장 안에서 처음 만난 이 브랜드의 노트는 곧 kinder & gentler 가족들이 가장 사랑하는 다이어리가 되었습니다. 새 노트를 처음 쓸 때는 설렘 못지않게 특유의 불편함이 있음을 글을 많이 쓰는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Designworks Ink.의 노트는 180도로 펼쳐지는 핸드바인딩 기법이 적용되어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편안한 사용성을 유지합니다. 훌륭한 디자인, 치밀한 세부 디테일, 그리고 탁월한 품질. 글쓰는 이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이 이 브랜드의 목표입니다.

DESIGNWORKS INK.2014년 테네시 주 내쉬빌의 창작 공동체에서 태어난 Designworks Ink.는 글쓰기를 업으로 하는 작가들처럼 필기에 예민한 이들을 위한 문구를 만듭니다. 보스턴의 유명 편집매장 안에서 처음 만난 이 브랜드의 노트는 곧 kinder & gentler 가족들이 가장 사랑하는 다이어리가 되었습니다. 새 노트를 처음 쓸 때는 설렘 못지않게 특유의 불편함이 있음을 글을 많이 쓰는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Designworks Ink.의 노트는 180도로 펼쳐지는 핸드바인딩 기법이 적용되어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편안한 사용성을 유지합니다. 훌륭한 디자인, 치밀한 세부 디테일, 그리고 탁월한 품질. 글쓰는 이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이 이 브랜드의 목표입니다.
DETAIL INC.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매력적인 제품들을 발굴해 소개하고 때로는 새로운 물건을 자체적으로 디자인하기도 하는, 다채로운 얼굴을 한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그룹입니다. 1990년에 잡화 수입으로 시작하여 쌓아 온 경험을 기반으로 독일, 체코, 포르투갈, 이탈리아, 미국, 프랑스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한편, 아름다운 유리공예 제품을 만드는 HERE by DETAIL, 빈티지 감성의 생활용품을 제작하는 ANAheim 등 자체 브랜드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획일적이지 않은 다양한 구성을 위해 늘 발빠르게 움직이는 회사입니다.

DETAIL INC.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매력적인 제품들을 발굴해 소개하고 때로는 새로운 물건을 자체적으로 디자인하기도 하는, 다채로운 얼굴을 한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그룹입니다. 1990년에 잡화 수입으로 시작하여 쌓아 온 경험을 기반으로 독일, 체코, 포르투갈, 이탈리아, 미국, 프랑스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한편, 아름다운 유리공예 제품을 만드는 HERE by DETAIL, 빈티지 감성의 생활용품을 제작하는 ANAheim 등 자체 브랜드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획일적이지 않은 다양한 구성을 위해 늘 발빠르게 움직이는 회사입니다.
DONNA WILSON
뜨개질과 바느질,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디자이너 ‘도나 윌슨’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 Donna Wilson은 최고 품질의 원단과 원사로 사랑스러운 인형과 포근한 무드의 생활 소품들을 제작합니다. 주된 소재는 양모로, 독창적인 생김새와 아름다운 색상의 동물 뜨개인형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장인으로 불려도 손색 없을 이들의 손에서 탄생하며, 모두 영국에서 만들어집니다. 유행에 휘둘리지 않는 뚝심 있는 디자인을 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튼튼하게 만들고, 해지고 튿어진 부분을 수선해 주는 서비스(creature clinic)를 진행하는 등 환경에 대한 고려도 놓치지 않습니다.

DONNA WILSON뜨개질과 바느질,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디자이너 ‘도나 윌슨’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 Donna Wilson은 최고 품질의 원단과 원사로 사랑스러운 인형과 포근한 무드의 생활 소품들을 제작합니다. 주된 소재는 양모로, 독창적인 생김새와 아름다운 색상의 동물 뜨개인형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장인으로 불려도 손색 없을 이들의 손에서 탄생하며, 모두 영국에서 만들어집니다. 유행에 휘둘리지 않는 뚝심 있는 디자인을 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튼튼하게 만들고, 해지고 튿어진 부분을 수선해 주는 서비스(creature clinic)를 진행하는 등 환경에 대한 고려도 놓치지 않습니다.
EAST END PRESS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거주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판화 제작자인 Ellie Hodesdon은 밝은 색상과 굵은 선, 다양한 패턴 작업을 좋아합니다. 스크린 프린팅 기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리소그래프 프린팅으로 제작된 제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 나라를 경험한 아티스트가 창조해 내는 화려한 이국적 감각과 로컬 장인의 노력이 만나 독특한 색감의 핸드 페인팅과 프린팅으로 완성됩니다. 친환경 목재와 무독성 잉크를 사용하며, 종이 제품에도 재생지 사용을 점차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비닐 포장재를 줄이려는 노력도 눈에 띕니다.

EAST END PRESS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거주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판화 제작자인 Ellie Hodesdon은 밝은 색상과 굵은 선, 다양한 패턴 작업을 좋아합니다. 스크린 프린팅 기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리소그래프 프린팅으로 제작된 제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 나라를 경험한 아티스트가 창조해 내는 화려한 이국적 감각과 로컬 장인의 노력이 만나 독특한 색감의 핸드 페인팅과 프린팅으로 완성됩니다. 친환경 목재와 무독성 잉크를 사용하며, 종이 제품에도 재생지 사용을 점차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비닐 포장재를 줄이려는 노력도 눈에 띕니다.
FIELD NOTES
포켓 사이즈의 작은 수첩을 매 시즌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량씩 한정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의 노트 브랜드입니다. 창립자 중 한 명인 Aaron Draplin은 지난 세기의 농부들이 온갖 잡다한 것들을 적어 두는 데 사용하던, 종자 회사나 농기구 업체에서 판촉용으로 배포한 손바닥만 한 수첩들을 1993년부터 수백 권이나 수집했습니다. 거기서 착안하여 만들어진 누구나 어디에든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조그맣고 질 좋은 수첩은 2008년 이래로 계절마다 한정판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필드노트를 꾸준히 쓰는 사람이라면 매번 다른 버전으로 구매해 사용한 뒤 한 곳에 모아 두세요. 표지만 훑어봐도 추억하는 재미가 있을 테니까요.

FIELD NOTES포켓 사이즈의 작은 수첩을 매 시즌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량씩 한정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의 노트 브랜드입니다. 창립자 중 한 명인 Aaron Draplin은 지난 세기의 농부들이 온갖 잡다한 것들을 적어 두는 데 사용하던, 종자 회사나 농기구 업체에서 판촉용으로 배포한 손바닥만 한 수첩들을 1993년부터 수백 권이나 수집했습니다. 거기서 착안하여 만들어진 누구나 어디에든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조그맣고 질 좋은 수첩은 2008년 이래로 계절마다 한정판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필드노트를 꾸준히 쓰는 사람이라면 매번 다른 버전으로 구매해 사용한 뒤 한 곳에 모아 두세요. 표지만 훑어봐도 추억하는 재미가 있을 테니까요.
FRIDGEDOOR
레트로 무드의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미국의 인쇄 스튜디오입니다. 1940~1960년대 미국 대중문화의 단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들은 적절한 상황과 장소에 배치될 때 대단한 유머와 위트를 뿜어냅니다.

FRIDGEDOOR레트로 무드의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미국의 인쇄 스튜디오입니다. 1940~1960년대 미국 대중문화의 단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들은 적절한 상황과 장소에 배치될 때 대단한 유머와 위트를 뿜어냅니다.
GENTLEMEN'S HARDWARE
'진짜 남자를 위하여'라는 다소 남성적인 모토를 가진 이 브랜드는 2012년 두 명의 디자이너에 의해 영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실용적이면서 창의적이고, 컴팩트함까지 갖추어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에서 어렵지 않게 발견될 만큼 성장한 뒤에도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미래지향적인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몇 해 전까지만 해도 테크 관련 제품이 주를 이루었으나, 점차 환경과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를 적용하여 특유의 클래식함과 빈티지함을 여러 카테고리로 확장하게 됩니다. 현재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각각의 아이템에 고유 번호가 있을 만큼 디자이너의 애정이 남다릅니다.

GENTLEMEN'S HARDWARE'진짜 남자를 위하여'라는 다소 남성적인 모토를 가진 이 브랜드는 2012년 두 명의 디자이너에 의해 영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실용적이면서 창의적이고, 컴팩트함까지 갖추어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에서 어렵지 않게 발견될 만큼 성장한 뒤에도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미래지향적인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몇 해 전까지만 해도 테크 관련 제품이 주를 이루었으나, 점차 환경과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를 적용하여 특유의 클래식함과 빈티지함을 여러 카테고리로 확장하게 됩니다. 현재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각각의 아이템에 고유 번호가 있을 만큼 디자이너의 애정이 남다릅니다.
HELIX
1887년에 만들어진 Helix는 다방면에서 ‘세계 최초’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영국의 문구 전문 회사입니다. 컴퍼스와 플라스틱 자를 제일 처음 만든 곳이 바로 이곳으로, 유럽 문구 회사 중 가장 정확한 눈금 치수를 가진 자들을 생산하는 회사죠. 그래서 영국 유수의 중고등학교, 대학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구이며 100주년이 되던 해에는 영국 왕세자 부부가 직접 축하를 할 정도로 영국 국민들이 자랑스러워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kinder & gentler 가족들이 사랑하는 Oxford Premium 볼펜은 부드럽지만 미끄럽지는 않아 오래 쓸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훌륭한 필감, 적당한 무게와 굵기, 단순하지만 진지함이 느껴지는 외관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HELIX1887년에 만들어진 Helix는 다방면에서 ‘세계 최초’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영국의 문구 전문 회사입니다. 컴퍼스와 플라스틱 자를 제일 처음 만든 곳이 바로 이곳으로, 유럽 문구 회사 중 가장 정확한 눈금 치수를 가진 자들을 생산하는 회사죠. 그래서 영국 유수의 중고등학교, 대학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문구이며 100주년이 되던 해에는 영국 왕세자 부부가 직접 축하를 할 정도로 영국 국민들이 자랑스러워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kinder & gentler 가족들이 사랑하는 Oxford Premium 볼펜은 부드럽지만 미끄럽지는 않아 오래 쓸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훌륭한 필감, 적당한 무게와 굵기, 단순하지만 진지함이 느껴지는 외관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HERB LESTER
처음 가보는 여행지든 여러 번 가본 여행지든, 현지 사람들이 그 지역에서 가장 사랑하는 장소를 발견하는 것은 모든 여행자들의 꿈입니다. 현지 학생, 택시 기사들의 추천지를 하나하나 답사해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Herb Lester의 지도들은 작지만 꽉 찬, 여행의 마스터키 같은 존재죠. 각종 저널에서 유수의 상을 수상한 HERB LESTER의 지도를 이제 kinder & gentler에서 만나보세요.

HERB LESTER처음 가보는 여행지든 여러 번 가본 여행지든, 현지 사람들이 그 지역에서 가장 사랑하는 장소를 발견하는 것은 모든 여행자들의 꿈입니다. 현지 학생, 택시 기사들의 추천지를 하나하나 답사해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Herb Lester의 지도들은 작지만 꽉 찬, 여행의 마스터키 같은 존재죠. 각종 저널에서 유수의 상을 수상한 HERB LESTER의 지도를 이제 kinder & gentler에서 만나보세요.
JEREMYVILLE
Jeremy Ville은 호주의 아티스트입니다. 지금은 사라진 파리의 유명 편집샵 Colette와 협업했고, 일본 Graniph에서는 의류 디자인을 했으며, MTV 라틴아메리카를 위해서는 캐릭터 디자인을 했고, Nestle와 Nokia의 패키지 디자인까지 맡았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Jeremy Ville의 작품이 담긴 카드들을 kinder & gentler 쇼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쇼룸 한정)

JEREMYVILLEJeremy Ville은 호주의 아티스트입니다. 지금은 사라진 파리의 유명 편집샵 Colette와 협업했고, 일본 Graniph에서는 의류 디자인을 했으며, MTV 라틴아메리카를 위해서는 캐릭터 디자인을 했고, Nestle와 Nokia의 패키지 디자인까지 맡았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Jeremy Ville의 작품이 담긴 카드들을 kinder & gentler 쇼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쇼룸 한정)
LACONIC
공책, 메모지, 다이어리, 바인더, 서류 정리함, 달력... 종이로 만들 수 있는 사무용품은 거의 다 만드는 것 같은 브랜드, 라코닉.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지만 놀랍게도 아주 작은 규모로 운영되는 일본의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kinder & gentler에서는 단순한 형태와 차분한 색감이 무척 매력적인 실용성 높은 종이화일과 정리함을 소개합니다. 종이지만 견고하고, 종이라서 편안한 제품입니다.

LACONIC공책, 메모지, 다이어리, 바인더, 서류 정리함, 달력... 종이로 만들 수 있는 사무용품은 거의 다 만드는 것 같은 브랜드, 라코닉.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지만 놀랍게도 아주 작은 규모로 운영되는 일본의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kinder & gentler에서는 단순한 형태와 차분한 색감이 무척 매력적인 실용성 높은 종이화일과 정리함을 소개합니다. 종이지만 견고하고, 종이라서 편안한 제품입니다.
LÄUFER GUTENBERG
Läufer Gutenberg는 독일의 80년 이상 된 문구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실용적인 측면까지 고려해서 만든 심플한 물건들은 사용할수록 만족감이 높아집니다. kinder & gentler에서는 근사한 유리 용기와 탄력 있는 고무 팁이 매력적인 액체 풀, 다양한 표면 소재에 적용할 수 있게 구성된 지우개 묶음, 열십자(X)형으로 사방을 고정해 주는 튼튼하고 유용한 고무줄 등을 소개합니다.

LÄUFER GUTENBERGLäufer Gutenberg는 독일의 80년 이상 된 문구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실용적인 측면까지 고려해서 만든 심플한 물건들은 사용할수록 만족감이 높아집니다. kinder & gentler에서는 근사한 유리 용기와 탄력 있는 고무 팁이 매력적인 액체 풀, 다양한 표면 소재에 적용할 수 있게 구성된 지우개 묶음, 열십자(X)형으로 사방을 고정해 주는 튼튼하고 유용한 고무줄 등을 소개합니다.
MERCHANT & MILLS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Carolyn Denham과 사진 작가 Roderick Field가 2010년에 런칭한 재봉 관련 브랜드, Merchant & Mills. 전문가부터 홈 드레스메이킹까지 재봉과 관련된 모든 경험을 존중하고,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제안하기 위해 실용성과 미학적인 측면을 함께 고민합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영감을 받고 아름다운 소재를 탐구하며 브랜드를 계속해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MERCHANT & MILLS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Carolyn Denham과 사진 작가 Roderick Field가 2010년에 런칭한 재봉 관련 브랜드, Merchant & Mills. 전문가부터 홈 드레스메이킹까지 재봉과 관련된 모든 경험을 존중하고,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제안하기 위해 실용성과 미학적인 측면을 함께 고민합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영감을 받고 아름다운 소재를 탐구하며 브랜드를 계속해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OHTO
1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문구 브랜드, OHTO. 세계 최초로 볼펜을 상용화했다는 묵직한 자부심과 그에 걸맞은 섬세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문구류는 일상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바로 그 부분의 행복에 관해서 늘 고민하겠다는 단단한 다짐과 약속은 이 회사의 앞으로의 100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OHTO1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문구 브랜드, OHTO. 세계 최초로 볼펜을 상용화했다는 묵직한 자부심과 그에 걸맞은 섬세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문구류는 일상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바로 그 부분의 행복에 관해서 늘 고민하겠다는 단단한 다짐과 약속은 이 회사의 앞으로의 100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OPEN SEA
디자이너 Melissa Constandse가 만든 브루클린 기반의 문구 브랜드로, 섬세한 그림이 올려진 아름다운 카드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비주의, 빅토리아 시대, 수수께끼 같은 전통, 그리고 자연의 동식물처럼 고고하고 심원한 것들을 영감으로 삼아 태어난 Open Sea의 제품들에는 잃어버린 전통과 아름다운 자연을 경외하는 마음이 녹아 있습니다. ‘난바다’라는 뜻의 이름 Open Sea는 멕시코 연안 카리브해의 청아한 경관에서 따왔습니다.

OPEN SEA디자이너 Melissa Constandse가 만든 브루클린 기반의 문구 브랜드로, 섬세한 그림이 올려진 아름다운 카드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비주의, 빅토리아 시대, 수수께끼 같은 전통, 그리고 자연의 동식물처럼 고고하고 심원한 것들을 영감으로 삼아 태어난 Open Sea의 제품들에는 잃어버린 전통과 아름다운 자연을 경외하는 마음이 녹아 있습니다. ‘난바다’라는 뜻의 이름 Open Sea는 멕시코 연안 카리브해의 청아한 경관에서 따왔습니다.
PENCO
한 자루의 볼펜부터 시작해 이토록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기까지, 멋지게 성장해낸 일본의 문구 브랜드 Penco. 캐주얼하고 친근한 디자인과 아날로그적인 감성, 그리고 훌륭하게 관리되는 품질, 그 모든 측면의 노력이 합쳐져 지금의 Penco가 되었습니다. 하나의 제품을 사용하면 또 다른 것도 사용해 보고 싶어지는, 팬을 끌어모으는 묘한 매력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PENCO한 자루의 볼펜부터 시작해 이토록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기까지, 멋지게 성장해낸 일본의 문구 브랜드 Penco. 캐주얼하고 친근한 디자인과 아날로그적인 감성, 그리고 훌륭하게 관리되는 품질, 그 모든 측면의 노력이 합쳐져 지금의 Penco가 되었습니다. 하나의 제품을 사용하면 또 다른 것도 사용해 보고 싶어지는, 팬을 끌어모으는 묘한 매력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PEOPLE I'VE LOVED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작은 작업실을 기반으로 하는 카드 브랜드 People I've Loved. 디지털화되는 세상에서 사람 사이의 소통과 연결이 더욱 귀중해진다는, 은근하고 다정한 메세지가 위트 있는 그림과 손글씨 문구에서 완곡하게 우러납니다. 일상 속 즐거움과 여유를 발견하길 소망하는 다양한 작업물들을 둘러보다 보면, 표현하기 쑥스러웠던 커다란 마음을 전하기에 딱 좋은 작은 카드 한 장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PEOPLE I'VE LOVED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작은 작업실을 기반으로 하는 카드 브랜드 People I've Loved. 디지털화되는 세상에서 사람 사이의 소통과 연결이 더욱 귀중해진다는, 은근하고 다정한 메세지가 위트 있는 그림과 손글씨 문구에서 완곡하게 우러납니다. 일상 속 즐거움과 여유를 발견하길 소망하는 다양한 작업물들을 둘러보다 보면, 표현하기 쑥스러웠던 커다란 마음을 전하기에 딱 좋은 작은 카드 한 장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P. F. CANDLE CO.
매년 수익의 일부를 기아 극복과 환경을 위해 기부하는 캘리포니아의 향 전문 회사 P. F. Candle Co.는 브랜드 홈페이지에 직원들의 이름과 얼굴, 각자 가장 좋아하는 ‘원픽’ 향을 공개해 둡니다. 2008년에 Etsy(우리나라의 아이디어스와 유사한 미국의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를 통한 1인 비즈니스로 시작해 직원 90명이 넘는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지만, 투자자의 힘에 기대는 선택지를 고집스럽게 거부하고 여전히 자주적으로 운영됩니다. P. F.의 모든 제품은 비건, 크루얼티 프리, 프탈레이트 프리이며, 꾸준한 기부와 더불어 유리 용기와 금속 뚜껑, 종이 포장재 사용 등의 노력으로 2020년에 Climate Neutral 인증을 받았습니다.

P. F. CANDLE CO.매년 수익의 일부를 기아 극복과 환경을 위해 기부하는 캘리포니아의 향 전문 회사 P. F. Candle Co.는 브랜드 홈페이지에 직원들의 이름과 얼굴, 각자 가장 좋아하는 ‘원픽’ 향을 공개해 둡니다. 2008년에 Etsy(우리나라의 아이디어스와 유사한 미국의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를 통한 1인 비즈니스로 시작해 직원 90명이 넘는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지만, 투자자의 힘에 기대는 선택지를 고집스럽게 거부하고 여전히 자주적으로 운영됩니다. P. F.의 모든 제품은 비건, 크루얼티 프리, 프탈레이트 프리이며, 꾸준한 기부와 더불어 유리 용기와 금속 뚜껑, 종이 포장재 사용 등의 노력으로 2020년에 Climate Neutral 인증을 받았습니다.
PUEBCO
때론 계산된 투박함이야말로 최고의 세련됨이라는 기발한 아이러니를 절묘하게 보여주는 일본의 리빙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생활 공간을 채우는 물건들이 그저 찍어낸 듯 차갑고 밋밋하지 않길 바라며, 의도된 비대칭과 불균일을 품은 제품들을 재활용 소재와 수작업을 통해서 만들어냅니다.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는 한편, 취향에 따라 호오가 뚜렷이 갈리기도 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강한 브랜드입니다. 특유의 거친 마감이 낯설 수 있지만 바로 그 지점을 독보적 매력으로 여기는 탄탄한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PUEBCO때론 계산된 투박함이야말로 최고의 세련됨이라는 기발한 아이러니를 절묘하게 보여주는 일본의 리빙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생활 공간을 채우는 물건들이 그저 찍어낸 듯 차갑고 밋밋하지 않길 바라며, 의도된 비대칭과 불균일을 품은 제품들을 재활용 소재와 수작업을 통해서 만들어냅니다.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는 한편, 취향에 따라 호오가 뚜렷이 갈리기도 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강한 브랜드입니다. 특유의 거친 마감이 낯설 수 있지만 바로 그 지점을 독보적 매력으로 여기는 탄탄한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REDECKER
세계적인 수공예 솔 브랜드인 Redecker는 3대에 걸친, 9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독일의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창업자인 프레드리히 레데커는 눈이 보이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배운 기술로 브랜드를 시작했으나, 잃어버린 시력 대신 섬세해진 수작업 기술로 가장 섬세한 청소용품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오늘날 세계에서 인정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REDECKER세계적인 수공예 솔 브랜드인 Redecker는 3대에 걸친, 9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독일의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창업자인 프레드리히 레데커는 눈이 보이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배운 기술로 브랜드를 시작했으나, 잃어버린 시력 대신 섬세해진 수작업 기술로 가장 섬세한 청소용품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오늘날 세계에서 인정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SHINTO TOWEL
1907년에 런칭한 Shinto 타올은 ‘정말 좋은 수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 온 노하우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소재, 기능,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뛰어난 수건을 제작하고 있어, 높은 흡수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SHINTO TOWEL1907년에 런칭한 Shinto 타올은 ‘정말 좋은 수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 온 노하우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소재, 기능,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뛰어난 수건을 제작하고 있어, 높은 흡수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SUAVINA
1880년 스페인 비야레알 마을의 한 약사가 오렌지밭 농부들의 거칠어진 입술을 위해 지역에서 나는 원료로 연고를 만듭니다. 워낙 탁월했던 효과 덕에 ‘기적의 연고’로 입소문을 탄 이 연고는 1916년에 드디어 ‘더모 수아비나 립밤’이라는 이름을 정식으로 달게 됩니다. 2010년대를 시작으로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수아비나 립밤은 140년의 세월 동안 용기와 포장 형태는 여러 차례 바뀌었어도 여전히 전통의 포뮬러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천연 에센셜오일과 식물성 보습오일의 조합이 만들어 내는 풍부한 자연의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적입니다.

SUAVINA1880년 스페인 비야레알 마을의 한 약사가 오렌지밭 농부들의 거칠어진 입술을 위해 지역에서 나는 원료로 연고를 만듭니다. 워낙 탁월했던 효과 덕에 ‘기적의 연고’로 입소문을 탄 이 연고는 1916년에 드디어 ‘더모 수아비나 립밤’이라는 이름을 정식으로 달게 됩니다. 2010년대를 시작으로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수아비나 립밤은 140년의 세월 동안 용기와 포장 형태는 여러 차례 바뀌었어도 여전히 전통의 포뮬러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천연 에센셜오일과 식물성 보습오일의 조합이 만들어 내는 풍부한 자연의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적입니다.